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조개구이 먹고 야경샷 찍고! '부산 애견동반 여행코스 ②'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부산 애견동반 여행코스 1편에 이어서 2편을 소개해드릴 예정이에요

부산의 대표 여행지인 해운대를 중심으로 애견동반 식당부터 카페, 여행지, 숙소까지 전해드릴 이번 특집!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스는 부산 해운대 애견동반 식당 ‘수민이네’ 입니다

‘부산’ 하면 해산물 요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수민이네’는 조개구이, 장어구이, 가리비, 매운탕 등 맛있는 해산물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이색 애견동반 식당이에요.

소형견, 중형견은 물론 대형견도 동반 가능하지만 목줄, 리드줄을 꼭 착용하여 다른 손님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펫티켓을 꼭 지켜주셔야 해요. (방문 전 전화문의)

색다른 음식을 맛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을 추천드릴게요 :)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스는 부산 해운대 애견동반 카페 ‘캔버스카페’ 입니다.

예쁜 인테리어와 낭만적인 테라스, 맛있는 디저트가 매력적인 이곳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어 근처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소형견 아이들에 한해서 동반 가능하며, 실내동반도 가능하지만 이동가방을 이용해 주셔야 해요.

애견전용 카페가 아니기에 마찬가지로 목줄, 배변봉투 등 기본 펫티켓은 꼭 지켜주셔야 한다는 점 꼭 잊지 말아주세요!

 

 

 


 

 


세 번째 코스는 예쁜 견생샷을 남길 수 있는 부산 사진명소 ‘더베이101’ 입니다.

이곳은 원래 식당, 카페, 요트 계류장 등이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에요. 그 자체로도 유명하지만, 무엇보다 건물 앞 주상복합 아파트를 배경으로 예쁜 인생샷과 견생샷을 건질 수 있는 사진명소로 더욱 유명한 곳이에요. 실내동반은 안 되며, 야외에서 사진을 찍는 건 가능해요.

낮에도 예쁘지만 야경이 더해지면 더욱 아름다운 이곳! 이곳에서 함께 예쁜 사진을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코스는 부산 애견동반 호텔인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입니다.

기존에 잘 알려진 ‘더 펫텔 프리미엄 스위트’ 와 더불어 부산 대표 강아지동반 숙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인데요!

 


이곳은 4층~5층을 애견동반 전용층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7개 타입의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객실에는 미끄럼방지 매트, 강아지용 침대 계단, 방석, 강아지 전용 타월, 물그릇, 밥그릇, 배변판, 배변패드(2장) 등 반려견용 어메니티까지 완비되어있는 펫프렌들리 숙소예요.


더불어 부산의 매력적인 시티뷰와 더불어 하프오션뷰 조망까지 가능하며, 10kg이하 반려견(1견) 한해 동반 가능해요.
*1견 추가 시 별도 추가요금

또한 마찬가지로 해운대 해수욕장은 물론 동백섬 등과 같이 부산의 대표 명소와 인접해 있어 근처 애견동반 숙소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이상 부산 애견동반 여행코스 2편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특집을 기대해 주세요:)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