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댕댕이랑 연말 언택트 호캉스! '강원도 애견동반 호텔 Best 3' ①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공기 좋고 물 맑은 강원도에서
강아지와 함께 호캉스하기 좋은
애견동반 호텔을 소개해드릴 예정이에요:)

최근들어 기존 호텔들에서도 강아지 동반 객실이 더욱 많이 생겨났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이용 시 최근 3개월 이내 접종확인서 필수 지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애견동반 호텔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입니다.

이곳은 지난 7월 새롭게 개장한 곳인데요!
애견동반 호텔은 물론 반려동물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는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으로써, 많은 반려인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

호텔 객실은 '실버, 골드,패밀리, 스위트, 프레지덴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더불어 반려동물 전문 쉐프가 만드는 반려동물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아이를 잠시 맡길 수 있는 애견호텔 ,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애견운동장, 한팀만 이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정원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일부 객실의 경우 중,대형견도 동반 입실 가능하며, 허용 마리수는 객실별로 상이하니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출처 :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홈페이지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에 위치한 애견동반 호텔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입니다.


 


객실 구성은 펫 스탠다드 트윈, 펫 스탠다드 더블, 펫 빌라 스위트, 펫 디럭스 패밀리 트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kg이하 길들여진 반려견에 한하여 기준 1견,최대 2견까지 동반입실 가능해요


*입장 제한 견종 =  핏불테리어, 잉글리시 불독, 아키다, 진돗개, 스태포드셔, 그레이트 데인, 말라뮤트, 차우차우, 플레사카나리오, 도베르만, 로트와일러, 시베리안 허스키, 저먼 셰퍼드 


 



또한 호텔 바로 앞에는 사계절 썰매장과 애견동반 양떼목장으로 유명한 '대관령 순수양떼목장'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점도 이곳만의 매력이에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애견동반호텔 '씨베이 호텔'입니다.

이곳은 푸른 동해바다가 호텔 앞에 있어 예쁜 바다풍경을 보실 수 있는 오션뷰 호텔이에요:)


 

 

 


애견동반 가능한 객실은 '디럭스 트윈', 디럭스' 패밀리쿼드' 객실이 있으며, 10kg 이하 소형견 기준 1견, 최대 2견까지 동반 가능해요
 


또한 인근에 주문진 해수욕장을 비롯해 많은 해변과, 영화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주문진 방파제가 위치해 있어 간단하게 바다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볼거리, 먹거리 많은 강릉으로 애견동반 여행 떠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숙소입니다:)


이상 강원도 애견동반 호텔 첫 번째 편이었습니다. 다음 콘텐츠를 기대해 주세요!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