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멍멍이랑 불멍 때리러 가요! '애견동반 글램핑장 Best #2'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많은 분들이 요즘 그래서 캠핑, 글램핑, 차박등 프라이빗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언택트 여행을 많이들 생각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애견동반 글램핑장 두 번째 편을 소개해 드릴게요 :)

대형견까지 모든 견종이 가능하며, 뛰어놀 수 있는 애견운동장까지 구비된 곳으로만 엄선한 이번 편! 지금 시작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애견동반 글램핑장은 서울근교인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사나래 글램핑파크'입니다.
*'사나래글램핑'과는 다른 곳입니다.

숨겨진 여행명소인 경기 북부 연천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애견동반 가능한 객실은 장미동(중형견), 백합동(소형견)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대형견도 가능하지만 예약 전 별도로 전화문의를 하셔야 해요.

 

 

 


현재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애견운동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하절기에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비교적 가까운 서울근교 애견동반 글램핑장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릴게요!

더불어, 근처에 영화 강철비에 나와서 더욱 유명한 맛집 '망향 비빔국수 본점'을 비롯해 '민속촌오리장작구이' 등의 애견동반 식당과 
백인더처치' 등 애견동반 카페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애견동반 글램핑장은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쉐르빌'

공기 좋고 물 맑은 강원도 홍천에서 강아지와 함께하는 글램핑장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애견동반 전용 글램핑동과 더불어 일반 펜션타입의 룸(은행나무 룸)도 구비되어 있어요.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모든 견종이 동반이 가능하며, 견종에 따라 별도 추가요금이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예약 전 필수로 문의해 주셔야 해요.

 

 

 


글램핑장 앞에는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과 어질리티가 있으며,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논 후 목욕 후 말릴 수 있는 드라이룸도 마련되어 있어요
(별도 요금)

또한 하절기에는 수영장은 물론 인근에 홍천강이 있어 간단히 강가 산책을 하기에도 좋으니 강원도로 애견동반 여행을 생각중이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인근에는 애견동반 식당 '칠구 닭갈비', 카페 '카페캐빈',  여행지 '휘바핀란드' 등이 있으니 같이 들러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애견동반 글램핑장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힐포인트예요.

이곳도 마찬가지로 서울근교에 위치해 있어서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인데요!

 

 


객실은 소형견,중형견 객실인 '애견글램핑, 애견코지 글램핑 룸'과 대형견 전용 객실인 '대형견코지글램핑 룸'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면 비슷한 체급의 아이들끼리 어울려서 놀 수 있겠죠?

 

 

 


더불어 별도로 마련된 운동장(어질리티)에서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며, 펜스가 쳐져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어요. 단, 하절기에 운영되는 수영장은 대형견 객실에는 마련되어 있지 않아요.

인근에는 예쁜 애견동반 카페 '테라스 478', 시원한 애견동반 계곡인 '고기리 계곡'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