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이맘때쯤 생각나는 그곳, '제주도 애견동반 여행코스 #3'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식당부터 카페, 여행지, 펜션까지 모두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들로만 엄선한 '제주 애견동반 여행코스 3번째 편'을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애견동반 독채펜션 '제주코기네'
이곳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귀여운 상주견 코기 아이들이 있는 곳이에요.
흔히 제주살이 하면 떠오르는 로망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본채(주인집)와 별채(손님집)로 구분된 구조이며, 오직 한 팀만 묵을 수 있는 독채형 숙소예요.

 

 

 


펜션 앞에는 울타리와 돌담으로 둘러쌓여 안전한 작은 천연잔디 정원이 있어서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를 하기에도 좋아요.

또한 숙소 바로 앞에는 돌담과 맞물려서 제주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숙소인 점도 이곳의 매력이기도 해요.

 

 


내부는 약 6평 정도의 원룸형으로 되어있으며, 마치 집같은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구조예요.
기본적으로 중/소형견 최대 2마리까지 동반 가능하며, 대형견의 경우 미리 문의하시면 되세요.
함덕해수욕장과도 차로 2~5분 거리여서 바다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두 번째 코스는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애견동반식당 '뜰향기'

이곳은 제주도 본연의 향토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써 쌈채고등어구이, 흑돼지 쌈채 등 쌈채정식을맛보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상대적으로 착한 가격의 가성비도 덤!

실내는 테이블과 룸형이 있으며, 돌아다니지 않도록 기본 펫티켓만 지켜주신다면 실내 동반 가능해요.

 

 

출처 : instagram @mjay_ahn

 

매장 앞에는 이렇게 잔디정원이 있어서 식사 후 간단히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또한 제주도 여행 시에는 매장별로 정기휴일을 꼭 체크하셔야 헛걸음을 안 하시는데요!
뜰향기는 정기휴일이 매주 화요일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소소한 제주감성이 느껴지는 애견동반 카페 '도을'

상주견인 귀여운 시바견 친구가 있는 이곳은 아담하지만 특유의 예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인데요.

카페 도을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이 창가자리. 돌담이 보이는 이곳이 인생샷과 견생샷을 모두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니 참고하세요:)

 

 

출처 : instagram @koo_reum_42


기본적으로 전문 애견카페는 아닌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이기에 펫티켓은 꼭 지켜주셔야 해요! 더불어 사회성이 부족한 아이의 경우, 상주견 아이와 문제가 없도록 특별히 케어 해주시는 게 좋아요.

앞서 소개해드린 뜰향기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식사 후 이곳에서 잠시 쉬어가시길 추천드릴게요:)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곳은 제주 애견동반 여행지 '창꼼(창 고망난 돌)'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393번지 해안 연장선 20미터 입니다.

 

숨은 볼거리인 이곳은 창꼼이라고 불리는 특이한 바위가 있는 곳인데요. 창 고망난 돌이란 창(창문)과 제주 방언으로 구멍을 의미한 '고망'을 뜻하며, '창을 뚫어 놓은 듯한 돌'을 의미해요.
구멍 사이로 보이는 바다의 풍경이 일품인 곳인데요!

 


특이한 형태 때문에 제주 포토존으로도 알려져 있어요. 사진명소인 이곳에서 강아지와 함께 인생샷&견생샷도 남기고 또 바다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으니 숨은 제주 명소를 찾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릴게요:)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