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같이 걸을까? '가을 산책로 추천 Best 3'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요즘 단풍도 슬슬 들고 날씨도 낮에는 시원해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기 너무 좋은 날씨인데요:)

오늘은 가을산책하기 좋은 강아지 산책로를 추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낙산공원 성곽길입니다.
총 18km 길이로 이루어진 서울 성곽길 6구간 중 하나인 낙산공원 성곽길은 데이트장소,야경명소로도 유명한데요
성곽을 따라 천천히 산책하면서 경치도 즐기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돌계단으로 되어있지만 넓고 비교적 완만하게 되어있어 무리 없이 걸으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다만, 비반려인 분들을 포함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기 때문에 목줄, 배변처리 등 기본 펫티켓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총거리 6.4km의 산책하기 좋은 서대문 안산자락길입니다.
여기서 '안산'은 많은 분들이 경기도 안산으로 오해하시곤 하는데 사실 지역명이 아닌 산의 이름으로써, 경기도 안산이 아닌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산을 일컫습니다.

이 안산을 둘러싼 안산자락길은 지형이 비교적 험하지 않아 강아지와 함께 트래킹을 즐기기 좋은 곳이며, 메사테콰이어숲 등 중간중간 명소들을 만나는 재미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공룡알화석지입니다. 아마 생소하실 텐데요 말 그대로 과거 공룡알 화석이 대거 발견됐던 곳으로써, 곳곳에 공룡을 테마로 조형물을 군데군데 만들어 놓은 생태공원입니다.
넓게 펼쳐진 갈대밭과 함께 강아지와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기 좋지만, 상황과 시기에 따라 진드기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