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눈도 입도 즐거워져요! '포천 애견동반 여행코스 #1'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애견동반 여행코스를 추천해드리는 시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포천시'입니다.

경기 북부에 위치한 이곳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보고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은 곳입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 또한 좋은데요, 그 중에서도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들만 맛집부터 펜션까지 지금부터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스는 포천 애견동반 식당인 '꼬독꼬독'입니다. 

삼겹살, 목살, 우삼겹부터 오리훈제까지 든든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고기 전문점입니다.

실내동반 가능하며, 반려견을 위한 간이 침대까지 있어 부담없이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함께 강아지옷, 간식 등 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식사 후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애견운동장도 있어 신나게 뛰어놀기에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14kg 미만 반려견만 동반 가능하지만 그 이상 혹은 대형견 아이의 경우는 평일에 미리 연락 주시면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가능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스는 애견동반 카페인 '가비가배'입니다.


산정호수 인근에 위치한 한옥풍 카페인 이곳은 명성산과 산정호수의 멋진 뷰가 일품인 곳입니다.

덕분에 사진이 잘 나오기로도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실외는 물론 목줄착용 후 안으시면 복층으로 이루어진 실내 또한 동반 가능하며,
날씨 좋은 날에는 잔디정원으로 이루어진 야외 테라스에서 간단히 산책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기본적인 커피류부터 음료, 케이크까지 다채로운 디저트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애견동반 여행지로 추천해드리는 '포천 아트밸리'입니다. 

이곳은 버려져있던 포천 일대의 폐채석장을 리모델링하여 복합 문화예술공간으로 재탄생 시킨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족단위로 즐기는 문화, 예술, 교육체험 등이 많지만 애견동반의 경우 실내는 동반 불가합니다.


그렇지만 전망대, 조각공원, 잔디마당 등 함께 산책하며 즐길 수 있는 곳들이 가득해서 많은 반려인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보자마자 감탄을 자아내는 멋진 풍경의 포천 아트밸리의 대표 관광지 '천주호'가 있어 남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유명 포토스팟으로도 알려진 이곳에서 예쁜 사진도 찍어보세요:) 

 


마지막 코스는 감성이 묻어나는 이색 애견동반 펜션 '하늘짚 펜션'입니다

푸른 정원 위 하얀 집. 로망과도 같은 이곳은 바깥부터 안까지 곳곳에 이곳만의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풍기는 곳입니다.


이 덕분에 스몰웨딩 장소로 유명합니다.

3가지 타입의 객실 또한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모두 동반 가능합니다(소형견 전용). 

더불어 매일 아침, 투숙객들을 위한 조식까지 제공하며 조용한 곳에서 편히 쉬다가길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최적의 숙소입니다

 
이상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포천 애견동반 여행코스였습니다. 다음 코스를 기대해주세요 :)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