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쉿! 조용히 쉴 수 있는 '독채펜션 Best 4'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방해받지 않고 댕댕이와 둘이 함께 편히 쉴 수 있는 애견동반 독채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개별 잔디마당까지 있어 프라이빗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들로만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폴라리스 펜션'입니다. 

같은 이름의 펜션들이 많은 편이라 검색하실 때 혼동이 오실 수도 있는데요. 대부도 폴라리스 펜션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이곳은 가족단위 혹은 단체로 가기에 안성맞춤인 곳인데요.

 


기준 15인, 최대 20인까지 입실이 가능하며 바로 앞 잔디마당이 딸린 복층의 펜션을
단독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예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으며, 바베큐장은 물론 오락실, 노래방, 노래방 시설 등 즐길거리와 인근에 대부도 트레킹 코스인 해솔길9경을 포함해 아일랜드 골프장, 시화호 나래휴게소전망대 등 구경거리들도 가득해서 대부도로 여행가실 때 가기 좋은 펜션입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애견동반 펜션은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델라고펜션(델라고 풀빌라)입니다. 

바로 인근에 있는 호수가 보이는 매력적인 곳인데요. 

이곳은 5개의 동 모두 독채로 되어있습니다. '나무'객실을 제외하고는 모두 실내에 스파시설이 있어 예쁜 실내에서 아늑한 스파로 피로까지 풀 수 있어요. 

 


스파가 없는 나무객실은 대신 야외 수영장과 더불어 홀로 동떨어져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더불어 잔디정원까지 있어 아이들과 힐링하며 놀고 쉴 수 있는 곳이에요.

모든 객실이 독채로 구분되어 있으니 취향과 필요에 따라 보다 맞는 객실을 선택해보세요 :)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위드독펜션'입니다.

이곳은 특히나 대형견도 동반 가능한 펜션이어서 독채펜션을 찾으시는 대형견주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깔끔한 내부는 물론 외부에는 개별 잔디마당과 더불어 강아지를 위한 펜스가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놀고 쉬고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주말 나들이로 갈만한 서울근교 펜션을 찾으신다면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이곳을 추천해드릴게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모두의 로망인 제주도 독채펜션 '제주 설렘펜션'입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이곳은 총 6개의 동이 모두 개별 잔디마당까지 포함해서
서로 독립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신축이어서 깔끔함 역시 큰 매력인데요, 

 


야외에는 혹시 모를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울타리 역시 쳐놓아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단독 전원주택의 형태라서 포근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으며 제주도의 푸른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제주도로 애견동반 여행을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숙소입니다.

 

이상 애견동반 독채펜션 특집이었습니다. 다음 특집을 기대해주세요 :)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