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배 타고 남이섬 놀러 가볼까? '남이섬 추천 여행코스 #1'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애견동반 여행코스를 추천해드리는 시간인데요:)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관광명소인 남이섬도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그뿐만 아니라 섬 내에는 애견동반 식당, 놀이터, 펜션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강아지와 함께 배 탑승방법부터 추천코스까지!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


 

 

 


 

 


 

남이섬에 가면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만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맛집과 카페들이 있지만 그 중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 바로 '고목'입니다.


 


 

남이섬 잣 크림빠네 파스타, 남이섬 닭갈비 파스타 등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부터 빨간떡볶이와 불꽃오징어튀김, 윙봉&감자튀김 플레이트 등 맛있는 음식까지 모두 맛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곳은 식당 겸 카페이기 때문에 카페 음료까지 즐기실 수 있으니 출출하실 때는 이곳을 이용해보세요!

남이섬 내 야외 테라스석이 비치된 다른 매장도 애견동반으로 이용하실 수 있지만, 실내동반은 이곳 '고목'에서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섬 전체가 산책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남이섬은 어딜가나 빼어난 경치와 함께 산책하기 좋은 명소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기찻길, 메타세콰이어길을 추천합니다.

 



많은 분들이 인증샷을 찍는 인기 포토스팟이기도 한 이곳에서 예쁜 견생샷도 남기고, 오랜 만에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한적하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걷기 좋고 사진 찍기 좋은 이곳에서 예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기본적으로 남이섬 내에서는 목줄은 필수인데요. 

하지만, 이렇게나 좋은 곳에서 아이들을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하는 건 모든 견주들의 마음일 거예요.

그래서 그런 아쉬움을 달래고자 다행히도 이곳에는 반려견 놀이터가 따로 구비되어 있어요. 바로 투개더파크!

 


안전 펜스가 있어서 목줄 없이도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고, 크기가 작은 소형견 아이들을 위한 별도공간까지 구분되어 있으니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을 찾으신다면 투개더파크를 이용해보세요:)

*평소에는 별도 이용요금 5,000원이 있지만 현재는 임시적으로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고 해요. 참고!


 



남이섬에는 애견동반 펜션까지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배 시간에 맞춰서 부랴부랴 나갈 필요 없이 남이섬에서 오붓하게 1박2일을 보내실 수 있는데요!

바로 남이섬 내 유일한 애견동반 숙소 '호텔 정관루'입니다. 

이곳은 객실 44개의 본관과 서쪽 강변에 늘어선 별관 13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 중, 애견동반은 별관-투투별장에서 가능해요.

투투별장의 총 5개의 객실 중 청설모 객실과 타조 객실이 바로 애견동반이 가능한 객실입니다.

 


더불어 내부에는 반려견 정용 어메니티가 제공되는데요, 배변패드 2매, 배변봉투 2장, 물티슈 1팩, 반려견 전용 식기, 침대, 수건, 욕조, 샴푸는 물론 배변판까지 모두 제공된다고 해요.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편안한 이곳에서 남의섬에서의 1박2일을 즐겨보세요 :)

 

 

남이섬 애견동반 tip

 

 


애견동반 배 탑승, 견종 및 무게제한 등 기본적인 사항도 함께 정리해놨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남이섬 애견동반 추천 코스였습니다. 다음 코스도 기대해주세요 :)

 

 
반려생활 포스트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