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집사가 주는 간식 그대로 강아지에게 토스해 주는 고양이.."너나 먹어라옹!"

사진=Instagram/borihoochu_mallangkongdduck(이하)
사진=Instagram/borihoochu_mallangkongdduck(이하)

 

[노트펫] 집사가 주는 간식을 그대로 강아지에게 토스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8살 난 반려묘 '보리'와 1살 난 반려견 '콩떡이' 자매의 보호자 영원 씨는 SNS에 "간식 자판기"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테이블 위에 올라가있는 보리와 그 밑에 있는 콩떡이의 모습이 담겼다.

 

집사가 테이블 위에 툭하고 간식을 던져주자 그대로 바닥으로 던져버리는 보리.

 

바닥에 있던 콩떡이는 이게 웬 떡이냐 싶은지 후다닥 달려와 간식을 주워 먹는데.

 

보리는 집사가 뒤이어 던져주는 간식들을 모두 솜방망이를 야무지게 사용하며 콩떡이에게 토스하는 모습이다.

 

아낌없이 간식을 넘져주는 보리 덕분에 콩떡이는 행복한 간식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다고 한다.

 

ⓒ노트펫
"짜릿해! 늘 새로워! 간식 주는 고양이 언니가 최고야~"

 

해당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아 진짜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졸귀탱들", "노룩패스~", "고양이 약간 '이딴 건 쟤나 줘라!'하는 것 같아요", "강아지 이유는 모르겠는데 자꾸 간식 주니까 댕리둥절하면서도 댕이득!"이라며 귀여운 둘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내 동생 내가 지켜줄 고양~♥"(Feat.귀여운 애 옆에 귀여운 애)

 

"보리에게 준 간식은 평소 보리가 많이 먹는 북어트릿 큐브"라고 설명한 영원 씨.

 

"보리는 간식을 주면 계속 발로 치고 다니고 놀다가 자기가 먹고 싶을 때 먹을 때가 많은데, 저 상황도 그렇게 노는 상황이었다"며 "사실 보리가 양보한 게 아니라 그냥 콩떡이가 뺏어 먹은 거다"고 웃었다. 

 

ⓒ노트펫
언니가 츄르는 왜 안 주는지 도통 이해가 안 되는 댕댕이

 

이어 "저렇게 엉뚱하게 발로 찰 때마다 가족들이 재밌어하고 웃고 말 걸어주는 게 좋아서 계속 그런 것 같기도 하다"며 "종종 있는 일이라 '쟤네 또 저러네' 싶으면서도 너무 귀여워 영상으로 남기게 됐다"고 덧붙였다. 

 

ⓒ노트펫
얼빡샷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미모~

 

결국 보리의 특별한 개인기 덕분에 간식은 모두 콩떡이 차지가 됐다는데.

 

고양이 보리, 후추와 강아지 말랑, 콩떡이까지 총 4마리의 댕냥이가 한 지붕 생활 중인 영원 씨네.

 

ⓒ노트펫
"우리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인스타@borihoochu_mallangkongdduck(클릭)으로"

 

영원 씨는 "보리랑 콩떡이만 키웠을 때는 둘이 서로 의지도 많이 하고, 한 마리가 없어지면 다른 한 마리가 찾을 정도로 사이가 좋았다"며 "물론 지금도 사이가 너무너무 좋아서 둘만 있을 땐 꼭 붙어서 자고, 콩떡이가 큰 소리가 나는 걸 무서워하는데 그럴 때마다 보리한테 달려갈 정도로 의지를 많이 한다"고 애틋한 둘의 우애를 소개했다.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이어 "우리 고양이 보리 후추, 강아지 말랑 콩떡이들아 아프지 말고 평생 우리 집에서 맛있는 거 많이 먹으면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같이 살자!!!!!!!!!"라고 애정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