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친한 동생이 집에 놀러오자 세상 신나 '난리부르스' 추는 강아지..'빨리 감기한 줄'

ⓒ노트펫
사진=미지 님 제공(이하)

 

[노트펫] 집에 놀러온 동생을 격하게 반겨주는 강아지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반려견 '라츠'의 보호자 미지 씨는 SNS에 "동생 와서 신난 누나에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집에 놀러 온 동생 강아지 '라리'를 반겨주는 라츠의 모습이 담겼다.

 

라리를 보자 잔뜩 신이 난 라츠.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현하고 있다.

 

빨리 감기라도 한 듯 엄청난 스피드는 기본! 엉덩이로 비보잉이라도 하듯 몸을 빙글빙글 돌리며 격한 환영을 해주고 있는데.

 

정작 라리는 당황한 듯 자리를 뜨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노트펫
"아니! 이 귀한 곳에 누추한 동생이 어쩐 일이여!!!"

 

해당 영상은 5천 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이 세상 텐션이 아닌 핵귀요미네", "아니 이렇게 신난 강아지 처음 보는 듯", "정작 동생은 당황한 듯한 게 너무 재밌다", "우리 강아지보다 더한 애가 나타났다!!!", "저렇게 반겨주면 얼마나 좋을까"라며 귀여운 둘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엄마~ 내 이름이 귀여워야? 왜 다들 귀여워라고 부르지?"

 

"라리는 제 친구의 반려견으로, 라츠와는 색은 다르지만 참 많이 닮은 남매 같은 사이"라는 미지 씨.

 

"라츠랑 라리는 전에도 3~4번 정도 만났었는데, 집에 놀러 온 건 처음이라 라츠가 엄청 좋아했다"며 "당시 라츠가 마치 팽이같이 뒷다리를 끌고 다니며 반겨줘서 귀엽기도 하고 놀라기도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노트펫
"나란 개린이…… 깜찍함으로 심장을 저격하지"

 

평소 친남매 못지않은 우애를 자랑하는 라츠와 라리는 저 날도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데.

 

라츠는 4살 난 포메라니안 공주님으로, 소심하고 순한 성격이라고.

 

ⓒ노트펫
엄마만 보면 절로 웃음이 나오는 엄마 바라기~

 

누구든 한 번만 만나보면 라츠 같은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단다.

 

"라츠는 제가 어딜 가든 항상 따라오고 잘 때도 높은 곳까지 올라와 꼭 같은 베개를 베고 자는 껌딱지"라며 웃는 미지 씨.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저에게는 딸이자 친구 같은 존재나 다름없다"며 "입맛 까다로운 공주님! 엄마가 앞으로 맛있는 거 많이 만들어줄 테니까 사료도 많이 먹어주고 아픈 곳 없이 엄마랑 아빠랑 오래오래 놀러 다니자 사랑해"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