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주인에게 셀프 미용 당하고(?) 허탈한 표정 지은 강아지.."나랑 장난해?"

ⓒ노트펫
사진=Instagram/barley___dong_yi_4902(이하)

 

[노트펫] 주인에게 셀프 미용을 당하고 허탈한 표정을 지은 강아지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반려견 '콩이'의 보호자 다희 씨는 SNS에 "하하… 더운 것보다는 낫잖아… 다음엔 돈 주고 시켜줄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노트펫
"난 ㄱr끔 눈물을 흘린ㄷr……"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개성 넘치는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자랑하는 콩이의 모습이 담겼다.

 

길이가 맞지 않는 자유분방한 털로 강아지판 허쉬컷을 선보이고 있는 콩이.

 

군데군데 쥐가 파먹은 듯 구멍 난 부분과 삐뚤빼뚤하게 잘려 나간 털이 시선을 강탈한다.

 

ⓒ노트펫
"언니, 나한테 왜 구런 고야……?"(Feat.옥상으로 따라와)

 

사진 속 콩이는 잘려 나간 자신의 털을 허탈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데.

 

이윽고 다희 씨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서러움과 원망이 가득해 보인다.

 

셀프 미용의 대참사를 보여주는 콩이의 사진은 3천4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노트펫
"개라스틴했어요~"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강아지 눈망울이 너무 서러워서 더 웃겨요. 울음 참고 있는 듯", "잘려 나간 털 쓸쓸하게 보는 것 좀 봐",  진짜 저렇게 층 내서 자르기도 힘들 것 같은데 주인분 특별한 손을 가지신 듯", "강아지 표정이 모든 걸 말해주네요"라며 귀여운 콩이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내 동생한테 왜 그런 거에오……?" (왼쪽: 둘째 둥이 오른쪽: 첫째 보리)

 

"콩이가 견생 첫 배냇미용을 한 모습"이라고 소개한 다희 씨.

 

"다들 셀프 미용 하는 걸 보고 부러워서 시작했다"며 "처음엔 콩이도 얌전히 받아들이다가 점점 털이 없어지는 걸 느낀 건지 도망가기 시작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노트펫
콩이의 꽃미모는 엄마 '마음이'에게서부터~

 

이어 "결국 미용을 끝낸 후 가족들에게 보여줬더니 애를 모지리로만들어놨다, 애는 무슨 죄냐, 애를 괴롭히지 말아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다희 씨에 따르면 저 날 콩이뿐 아니라 두 마리의 강아지가 더 미용을 받았다고. 다희 씨는 "또 다른 피해견들"이라며 추가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노트펫
어떤 스타일도 스웩 넘치게 소화하는 타입 VS 뭘 해도 마냥 즐거운 타입

 

 첫 셀프 미용을 마친 후 친구들에게 보여주려 사진을 찍었던 다희 씨는 콩이의 표정이 가관이라는 걸 알고 그야말로 웃픈 기분이 들었다는데. 

 

ⓒ노트펫
"우리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인스타@barley___dong_yi_4902(클릭)를 방문하시개!"

 

다희 씨네는 4살 큰형님 '보리'부터, 2살 공주님 '둥이', 7개월 동갑내기 남매 '콩이', '마요', '깜이'까지 총 5마리 포메라니안들이 한 지붕 생활을 하고 있다.

 

셋째 콩이는 생후 7개월 된 포메라니안 공주님으로, 소심하면서도 장난치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란다.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어딜 가도 자기들끼리만 놀 정도 아이들끼리 사이가 너무 좋다"며 녀석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다희 씨.

 

"아이들 모두 아프지 않고 오래오래 같이 있어 줬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바람을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