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인형을 넣으면 강아지가 나온다?'..싱크로율 100% 강아지와 인형

ⓒ노트펫
사진=Instagram/baby__0923(이하)

 

[노트펫] 인형을 넣으면 강아지가 나오는 마법의 텐트(?)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반려견 '김애기(이하 애기)'의 보호자 가영 씨는 SNS에 "마법의 텐트"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자그마한 텐트에 들어가는 강아지 인형의 모습이 담겼다.

 


직진해 그대로 텐트 안으로 들어가 버린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

 

그리고 잠시 후, 텐트에서 나온 건 인형보다 더 인형같이 생긴 '진짜' 강아지였다.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인형과 인형 같은 강아지의 모습을 담은 해당 영상은 약 1만 번 이상 조회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노트펫
"엄마 속지 마!. 걔는 가짜라구!!!"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이 마법의 이름은.. 내 심장을 뿌셔라", "그러니까 누가 강아지인 거죠?", "제가 지금 시간이 없다고요. 몇 번째 반복 재생인지 아시겠어요?", "저 텐트 어디 가면 살 수 있는 거죠?", "인형 실사판이네"라며 귀여운 강아지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이다.

 

ⓒ노트펫
개집 마련의 꿈을 이룬 성공한 댕댕이(Feat.게다가 자가임)

 

가영 씨는 "평소 애기의 사진을 보신 분들께서 '인형 같다', '건전지가 어디 있나요?'라는 댓글들을 많이 달아주셨다"며 "그래서 비슷한 인형을 찾고 있다가 어떤 분께서 애기와 비슷한 인형의 사진을 보내주셔서 구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노트펫
"나란 개린이…… 귀여움으로 심장을 저격하지"

 

이어 "어디 갈 때마다 애기가 인형을 꼭 들고 다니려고 하는데, 무거워서 그런지 들어달라고 눈빛을 보내곤 한다"며 "그러다 계속 인형 귀를 물고 텐트 속으로 들어가길래 너무 귀여워 그 모습을 촬영한 이후 편집해 봤다"고 덧붙였다.

 

완성된 영상을 보니 생각보다 더 귀여운 모습에 가영 씨도 만족했다는데.

 

ⓒ노트펫
"엄마, 내 이름이 인형이야? 왜 다들 인형이라고 부르지?"

 

애기는 생후 17개월 된 푸들 공주님으로, 겁이 많고 애교도 많은 개춘기 소녀다.

 

사실 애기는 인형과 똑같은 외모 덕분에 1만 9천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SNS 스타견이라고.

 

눈코입 어느 한군데 예쁘지 않은 곳이 없지만, 마치 염색한 것 같은 갈색과 흰색 털의 조화가 특히 매력 포인트다.

 

ⓒ노트펫
숨만 쉬어도 귀여운 스타일~

 

찾아보면 몸 안에 건전지가 숨겨져 있을 것 같은 인형 외모다 보니, 애기를 데리고 산책을 나갈 때마다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다고.

 

동네 주민부터 관광객까지 애기를 보는 사람들은 절로 "인형 같다", "예쁘다"는 말을 쏟아낸다는데.

 

ⓒ노트펫
"내 매력에 빠졌다면 인스타@baby__0923(클릭)을 방문하시개!"

 

"애기가 예쁘단 소리를 자주 해주셔서 기분 좋게 산책을 할 수 있다"는 가영 씨.

 

"귀엽다고 만져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럴 때마다 애기가 벌러덩 누워버려 전체 목욕을 해야 하는 게 조금 힘든 것 같다"며 남다른 고충을 털어놨다.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이어 "남편과 제가 둘다 조용한 성격인데, 애기가 오고나서 많이 웃게 되고 집 분위기도 달라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애기랑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애기가 건강길만 걸었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바람을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