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집사야 구해줘!"..집사가 사준 새 장난감 무서워 울기 직전인 고양이

사진=Instagram/_kkaru_(이하)

 

[노트펫] 집사가 새로 사준 장난감을 보고 겁먹은 고양이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고양이 '꺄루'의 보호자 소윤 씨는 꺄루를 위해 새 장난감을 사 왔다.

 

즐거워할 꺄루의 모습을 기대하며 소윤 씨는 꺄루가 보는 앞에서 배터리를 넣고 장난감을 작동시켰다.

 

움직이기 시작한 장난감은 꺄루쪽으로 향했고, 그러자 꺄루도 장난감에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

 

 

 

자리에서 두 발로 일어난 꺄루.

 

움직이는 장난감이 궁금하긴 하지만 낯선 장난감의 움직임이 무섭기만 한데.

 

앞발을 쭉 뻗어 만져보고 싶지만 선뜻 그러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는 모습이다.

 

냥체면상 도망을 치진 못하고 온 신경을 장난감에 집중한 채 이도 저도 못 하고 있는 상황.

 

거의 울기 직전인 것 같은 표정이 꺄루의 심정을 대변해 주고 있다.

 

"눈나는 내 마음도 몰라주고……"(Feat."장난감을 사줬는데 왜 놀질 못하니)

 

소윤 씨는 "움직이는 고양이 장난감은 꺄루한테 처음 줘봤다"며 "꺄루가 뭔가 만지고 싶어서 만지려다 그러지 못하고, 또 만지려다 그러지 못하고를 반복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창가에 기대고 두 발로 서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카메라를 켜게 됐다"며 "계속 장난감을 틀어놓자 익숙해졌는지 30분 정도 후부터 잘 가지고 놀게 됐다"고 덧붙였다.

 

"나란 고양이…… 귀여움으로 심장을 저격하지"

 

이제 꺄루는 장난감을 피하기는커녕 사냥놀이까지 하며 최애 장난감으로 삼았다는데. 

 

소윤 씨는 움직이는 장난감과 첫 대면한 꺄루의 모습을 "새로운 장난감을 사줬는데 무서워서 다가가지를 못하는 꺄루..."라는 글과 함께 SNS에 공유했고, 2천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내가 이케이케 냥펀치 날려서 혼내주려고 했거든?"

 

해당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앞발 내리고 싶은데 푸드득 댈 때마다 점점 올리는 게 킬링 포인트", "아가 거의 울기 직전임", "창문에 팔 기대고 있는 거 왜 이렇게 자연스러움?"이라며 귀여운 꺄루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이다.

  

꺄루는 생후 7개월 차 수컷 먼치킨으로, 사람을 좋아하고 장난기가 많은 성격이라고.

 

세상 모든 게 다 궁금한 스타일~

 

호기심이 많아 궁금한 건 못 참지만, 처음 보는 물건이나 음식 앞에서는 겁을 먹는단다.

 

"꺄루는 미어캣처럼 두 발로 잘 선다"며 웃는 소윤 씨.

 

"집사랑 평생 꽃길만 갈 고양!"

 

"다리도 짧은 꺄루가 갑자기 두 발로 서있을 땐 진짜 얼마나 귀여운지 모르겠다"며 "다리가 짧긴 하지만 누구보다 빠른 스피드로 우다다 달리고 뽀짝뽀짝 걷는데, 그 모습도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없다"고 꺄루의 매력을 자랑했다.

 

"내 매력에 푹 빠졌다면 인스타@_kkaru_(클릭)를 방문해라옹~"

  

이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저희 꺄루 귀여운 걸 알았으면 좋겠다"며 "꺄루야 사랑해!"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