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멍멍이랑 같이 찍은 사진 보고 상처받은 남집사.."왜 엄마만 좋아해?"

 

[노트펫] 엄마와 사진을 찍을 때만 해도 환하게 웃고 있었던 강아지는 아빠가 사진을 찍자고 하자 '멍무룩'해졌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사진을 찍을 때 극명하게 다른 표정을 지으며 편애하는 마음을 대놓고 드러낸 강아지 '미모'를 소개했다.

 

대만 타이중시에 거주 중인 집사 우용윤은 최근 올해로 10살 된 멍멍이 미모 그리고 남편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다.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다 노란 꽃밭 앞에 도착한 그들은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함께 사진을 찍기로 했다.

 

먼저 엄마 집사인 우용윤과 사진을 찍게 된 미모는 입을 쩍 벌리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딱 봐도 기분이 무척 좋아 보였다.

 

 

다음은 아빠 집사 차례였다. 미모와 함께 사진을 찍을 생각에 신이 난 남편은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쑥스러워 하면서도 녀석을 안고 카메라 앞에 섰다.

 

이후 촬영한 사진을 본 우용윤은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미모의 표정이 자신과 사진을 찍을 때와는 확연히 달랐기 때문이다.

 

 

남집사 옆에 선 미모는 시무룩한 표정으로 카메라가 아닌 다른 곳을 보고 있었다. 당장이라도 "사진 찍을 기분이 아니에요. 나 좀 놓아주세요"라고 말할 것만 같은 표정이었다.

 

극명하게 다른 녀석의 표정을 본 남편은 미모의 편애에 상처를 받았다. 엄마 껌딱지라는 사실을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보니 씁쓸했다.

 

우용윤은 "평소에도 미모는 엄마껌딱지다"며 "아빠한테 하는 행동과 나에게 하는 행동이 확연히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내가 미모에게 말을 많이 걸고 목소리가 높아서 더 좋아하는 게 아닌가 싶다"며 "남편이 좀 더 노력을 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엄청 상처받았겠다", "우리 멍멍이는 나보다 남편을 더 좋아한다. 이유를 모르겠다", "내가 하이톤으로 말하니까 강아지가 도망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