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엄마가 그만 놀고 집 들어오라 하자 "노(No)!"라고 대답하는 허스키

a
사진=TIKTOK/MELISAH903(이하)

 

[노트펫] 그만 놀고 집에 들어오라는 엄마 보호자의 말에 허스키는 "노(No)!"라고 대답했다.

 

지난 20일(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는 눈 쌓인 마당에서 놀고 싶어 집에 들어가길 거부하는 허스키의 모습을 공개했다.

 

4살 난 시베리안 허스키 '말라카이(Malakai)'는 최근 견생 최초로 폭풍으로 인해 뒷마당에 눈이 쌓이는 경험을 하게 됐다.

 

 

말라카이는 눈으로 뒤덮인 뒷마당을 뛰어다니며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을 정도로 즐거워했다.

 

그런데 눈에 온통 정신이 팔린 녀석은 시간이 지나도 좀처럼 집에 들어올 생각이 없어 보였고.

 

결국 엄마 보호자인 멜리사 레닉은 그만 말라카이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나서야 했는데.

 

@melisah903

##huskylife ##fyp

original sound - Melisah903

 

멜리사가 공개한 틱톡 영상 속에서 그녀는 문을 열고 말라카이를 부르며 이제 그만 집에 들어오라고 말했다.

 

그러나 말라카이는 더 놀고 싶은지 단호하게 "노라고 대답하며 고개를 젓는 모습이다.

 

하지만 멜리사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안으로 들어오라고 하자 말라카이는 또다시 울부짖으며 고개를 젓더니 줄행랑을 치고 말았다.

 

@melisah903

He just wants outside  #fyp #snowdogs #huskylife

♬ Sad Song (feat. Elena Coats) - We The Kings

 

결국 멜리사는 말라카이를 따뜻하고 안전한 집 안으로 데려왔지만, 녀석은 한동안 문 너머 하얀 눈을 슬픈 눈으로 바라보고 있었다고.

 

운 좋게도 말라카이에게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눈 속에서 뛰어놀 수 있는 많은 날이 남아있다고 더도도는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