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아. 또 속았다"..뒤늦게 병원 가는 것 깨닫고 '멘붕' 온 강아지

 

[노트펫] 차 타고 놀러 가는 줄 알았던 강아지는 뒤늦게 수의사 선생님을 보러 간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세상이 무너진 것 같은 표정을 지었다.

 

10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뒤늦게 병원에 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큰 충격을 받은 강아지 '오티스'를 소개했다.

 

 

동영상 플랫폼 틱톡의 한 유저는 "엄마 퍼푸치노 먹으러 간다며?!"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시했다.

 

최근 강아지 오티스는 차를 타고 외출을 했다.

 

초반에만 해도 놀러 가는 줄 알고 잔뜩 들떠 창밖을 바라보고 있던 녀석은 곧 뭔가 이상함을 느꼈다.

 

@ottisthepitbull

Mom you said we were getting a puppachino ?! ##pitbullsoftiktok ##fyp ##pitmom ##puppachino ##vetchallenge

original sound - SKulljoKɘʀ

 

익숙한 풍경에 차가 동물 병원을 향해 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오티스는 큰 충격을 받았고 배신감과 우울감 가득한 눈빛으로 보호자를 쳐다봤다.

 

당장이라도 "놀러 가는 거랬잖아. 또 속았어"라고 말을 할 것만 같다.

 

그렇게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병원으로 향한 오티스는 보호자를 향한 배신감에도 씩씩하게 진료를 잘 받고 집으로 돌아갔다.

 

 

녀석의 리얼한 표정에 누리꾼들은 "저 표정 알아. 나도 어릴 때 병원 가면 저런 표정 지었어", "맨날 속는 귀여운 강아지들", "세상 무너지는 표정 지을 일이야? 힘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