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낯선 장난감 보고 혼란에 빠진 새끼 고양이들.."누구냥 넌!"

f
사진=Reddit/Kun_3bood(이하)

 

[노트펫] 낯선 장난감을 보고 혼란에 빠진 새끼 고양이들의 모습이 랜선 집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9일(이하 현지 시각) 인도 영자지 힌두스탄타임스는 돌아가는 팽이를 본 새끼 고양이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미국 소셜 미디어 레딧 계정 '@animals being confused’에 지난 19일 게재된 영상 하나라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Kittens are confused : from r/AnimalsBeingConfused

"혼란스러워하는 새끼 고양이들"이라는 설명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새끼 고양이 형제가 등장한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팽이를 본 고양이. 깜짝 놀란 고양이는 자리에 두 발로 선 채로 팽이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소파에서 놀고 있던 다른 고양이도 호기심이 발동했는지 팽이를 향해 성큼성큼 다가가는데.

 

그때 앞에 있던 고양이가 앞발로 살짝 동생의 등을 만지며 더 다가가지 못하도록 말리는 모습이다.

 

 

마치 동생이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듯한 행동이 더없이 사랑스럽기만 하다.

 

해당 영상은 현재 레딧에서 '좋아요'에 해당하는 '업보트(upvote)'를 2천3백 표 이상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위험하니 조심하라고 말해주는 것 같다", "두 발로 서 있는 모습부터 동생을 물러서게 하는 모습까지 정말 사랑스럽다", "귀여움 과부하", "완벽하게 적절한 제목. 녀석들은 정말 혼란스러워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