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가방만 두고 어디 갔냥?..초딩 집사 애타게 기다린 야옹이

고양이들은 유난히 초등학생 집사를 잘 따른다. 놀 때도 공부할 때도 항상 함께 한다. [출처: Twitter/ omochi_nam01]

고양이들은 유난히 초등학생 집사를 잘 따른다. 놀 때도 공부할 때도 항상 함께 한다.

[출처: Twitter/ omochi_nam01]

 

[노트펫] 고양이가 가방만 두고 놀러간 초등학생 집사를 문 앞에서 애타게 기다리는 사진이 집사들의 마음을 애틋하게 했다고 일본 온라인매체 그레이프가 지난 15일(현지시간) 전했다.

 

두 아들과 고양이 3마리를 모시고 사는 집사는 정신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특히 두 아들의 하교 시간부터 밤까지 말썽꾸러기들을 챙기느라 그녀의 일과는 더 바쁘게 돌아간다.

 

집사와 달리 고양이들은 아이들의 하교시간을 애타게 기다린다. 초등학생 집사들이 집에 돌아오면, 고양이들은 아이들 곁에 꼭 붙어서 지낸다. 숙제할 때나, 게임할 때나 잘 때, 고양이들은 초등학생 집사들을 졸졸 따라다니면서 곁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고양이가 대문 앞에서 가방만 두고 사라진 초등학생 집사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고양이가 대문 앞에서 가방만 두고 사라진 초등학생 집사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대체 가방만 두고 어디 간 거냥? 보고싶다옹!"

엄마 집사는 애처롭게 기다리는 고양이가 안쓰러웠다. 

 

집사는 지난 14일 트위터에 고양이가 “집에 오자마자 놀러간 아들이 돌아오길 줄곧 기다리고 있다.”며 사진 3장을 공유했다. 누리꾼들은 고양이의 애틋한 마음에 감동해서, 26만회 가까운 ‘좋아요’를 받았다.

 

 

 

한 누리꾼은 댓글에서 “다정한 고양이군요. 너무 귀여워서 안아주고 싶네요.”라고 칭찬했다. 다른 누리꾼은 “기다리는 것은 가방을 비우는 것 때문에...나비 ‘빨리 가방을 열 수 없냐...들어가고 싶은데, 야옹.’이라고 말하는 것 아닐까.”라고 농담했다. 

김국헌 기자 papercut@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