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소중해"..집사가 뱃속에 아가 있다 하자 꼭 안아준 '사랑꾼' 냥이

[사진=틱톡 영상 갈무리(이하)]
[사진=틱톡 영상 갈무리(이하)]

 

[노트펫] 집사가 뱃속에 아기 집사가 자라고 있다고 하자 고양이는 아주 조심스럽게 몸을 기대며 사랑이 가득 담긴 포옹을 해줬다.

 

지난 9일(현지 시간) 페루 매체 라리퍼블리카는 임신한 집사의 배를 꼭 안아준 사랑스러운 고양이 '사이언'을 소개했다.

 

동영상 플랫폼 틱톡의 유저 카티아 칼데론은 최근 한 아이의 엄마가 됐다.

 

그녀는 아이를 낳기 전부터 고양이 사이언과 함께 살고 있었는데, 어느 날 녀석에게 볼록 나온 배를 보여주며 임신 사실을 알렸다.

 

@mermaid_katia

Reply to @iibabycrewmateii His name is saiyan always been such a sweet boy. He’s always loved his little human so much

original sound - Katia Calderon

 

그러자 사이언은 그 말의 뜻을 이해했는지 아주 조심스럽게 한 쪽 앞 발을 올려 카티아의 배 위에 얹었다.

 

이어 사랑이 가득 담긴 눈빛을 보내며 그녀의 배를 꼭 껴안았다. 마치 "앞으로 내가 지켜줄 거야. 아가는 소중해"라고 말을 하는 것만 같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아기 집사가 태어났다. 그 소식을 접한 사이언은 그 때부터 아기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

 

녀석은 카티아와 공동육아를 하기로 결심했는지 무슨 일이 있어도 아기 옆을 지켰고, 사랑을 담은 그루밍을 해주기도 했다.

 

 

카티아는 "사이언은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사랑스러운 냥이다"며 "녀석은 언제나 아기를 챙기고 사랑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사랑스럽다", "태어나기 전부터 인지를 한다는 사실이 놀랍다", "우리 냥이도 새 가족을 잘 받아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