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캔 많이 사오라옹"..출근하는 집사에게 발 흔들며 배웅하는 고양이

 

[노트펫] 출근하는 집사를 향해 열심히 발을 흔들며 배웅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엄마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앞발을 이용해 인사를 하는 고양이 '삭스'를 소개했다.

 

 

영국 잉글랜드 웨스트요크셔주 핼리팩스 지역에 거주 중인 남성 마이클 콜린스(Michael Collins)는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한 편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는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아 있는 고양이 삭스의 모습이 담겼다.

 

 

창밖을 내다보며 가만히 앉아 있던 녀석은 집사 마이클이 보이자 재빨리 왼쪽 앞발을 들어 올려 인사를 했다.

 

그런 녀석을 향해 마이클이 손을 흔들어주자 삭스는 신이 났는지 더 열심히 발을 흔들었다.

 

 

출근을 위해 발걸음을 재촉하는 그가 보이지 않을 때까지 인사를 하고 싶었던 삭스는 발까지 바꿔가며 열심히 흔들었다.

 

당장이라도 "집사! 열심히 일해서 캔 많이 사오라옹"이라고 말을 할 것만 같다.

 

 

그가 "지금 세상에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 여기 당신을 웃게 해줄 손 흔드는 고양이 삭스의 영상이 있다"라는 글과 함께 올린 해당 영상은 1만 3천 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이클은 "올해로 8살이 된 삭스는 지난 몇 년 동안 내가 출근을 할 때마다 발을 흔들어줬다"며 "이 모습은 너무 재미있고 사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삭스는 길냥이었는데 좋은 인연으로 우리 가족과 함께 하게 됐다"며 "녀석은 이 밖에도 놀랍고 재미있는 행동을 많이 해 우리를 웃게 만들어 준다"고 덧붙였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