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주인 몸짱 만들어주는 게으른 강아지..'심쿵' 팔굽혀펴기 뽀뽀

a
사진=Instagram/sparky_minibullterrier(이하)

 

[노트펫] 게으른 강아지는 주인과 함께 운동하는 대신 뽀뽀로 동기부여를 해주기로 했다.

 

지난 20일(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는 자가격리로 인해 집에서 운동을 하는 주인의 밑에 누워 뽀뽀를 받는 강아지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 달 전만 해도 이탈리아 남성 실비오 시아모는 그의 극도로 게으른 반려견 '스파키(Sparky)'가 최고의 운동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걸 상상도 하지 못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자가격리를 시작하게 되면서, 스파키는 시아모에게 운동을 위한 동기를 유발해주고 있다.

 

5살짜리 불테리어 수컷 스파키는 평소 운동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종종 산책 도중에 포기하곤 한다.

 

녀석은 걷기 싫어지면 그 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시아모가 안아줄 때까지 버티곤 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PARKY(@sparky_minibullterri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시아모는 더도도와의 인터뷰에서 "스파키는 게으른 소년"이라며 "그는 가족과 함께 머물며 껴안기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비록 스파키는 스스로 운동하는 걸 싫어하지만, 사랑하는 시아모가 격리 기간에도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이 돼주고 있다.

 

일단 시아모가 운동을 시작하면 스파키는 그 밑에 자리를 잡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PARKY(@sparky_minibullterrier)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리고 팔굽혀펴기나 스쿼트 등의 동작을 하는 시아모가 몸을 굽혀 내려오면 뽀뽀를 받는다.

 

이 귀여운 행동은 집에만 있어야 하는 시아모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게으른 스파키에게도 만족할 수 있는 그야말로 윈윈 시나리오다.

 

시아모는 "격리가 진행되는 요즘에는 집에 머물려 스파키와 함께 운동하는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다"며 "(스파키는) 포옹과 키스로 이탈리아에 사는 우리에게 일어나는 위급한 상황을 잊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