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창밖으로 인형 떨궈 좌절한 강아지..세탁까지 해서 되돌려준 이웃

사진=ETtoday 화면 갈무리(이하)

 

[노트펫] 강아지가 잃어버린 인형을 되찾아준 이웃의 사연이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지난 12일(현지 시각)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최애 인형을 가지고 놀다 창밖으로 떨어트려 좌절한 강아지가 이웃의 친절로 인형을 되찾았다고 보도했다.

 

대만에 사는 여성 루 페이준의 반려견 '오가오'는 장난감 중 할머니가 선물로 보내주신 검은색 펭귄 인형을 가장 좋아한다.

 

 

최근 오가오는 베란다에서 펭귄 인형을 가지고 놀다 실수로 창밖으로 떨어트리고 말았다.

 

최애 인형을 잃어버리고 좌절한 오가오. 오가오는 시무룩하게 베란다에 머물며 집으로 들어오길 거부했다.

 

루 페이준이 살펴보니 인형은 5층인 자신의 집에서 2층으로 떨어진 것으로 보였다.

 

건물 구조상 인형을 되찾기 힘들 거라 생각했지만, 그녀는 일말의 기대를 가지고 한 장의 메모를 작성했다.

 

메모에는 오가오가 펭귄 인형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와 함께 혹시 펭귄 인형을 찾거든 경비실에 맡겨주길 바란다는 간곡한 부탁이 담겼다.

 

 

며칠이 지나도 아무런 반응이 없자 루 페이준은 오가오에게 인형을 되찾아주는 것을 포기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경비실에서 펭귄 인형을 찾으러 오라는 연락을 받게 됐다.

 

알고 보니 메모를 발견한 이웃이 오가오의 펭귄 인형을 주워 깨끗이 세탁까지 한 후 지퍼백에 담아 되돌려준 것이었다.

 

 

최애 인형을 잃고 한동안 좌절했던 오가오는 이웃의 따뜻한 정이 담긴 인형을 되찾고 뛸 듯이 기뻐했다.

 

루 페이준은 이 사연을 페이스북에 공유했고, 사연을 접한 수많은 네티즌들은 감동적인 사연에 마음이 훈훈해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