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당나귀 앞에서 '라이온 킹' 주제가 부르자 생긴 일.."듀엣합시다!"

사진=Facebook/Travis Kinley(이하)

 

[노트펫]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의 주제가를 듀엣으로 함께 부른 남성과 당나귀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9일(현지 시각) 미국 타임지는 미국의 한 남성이 자신의 당나귀에게 라이온 킹 주제가를 불러주자 그의 노래에 심취한 당나귀도 함께 노래를 부른 사연을 보도했다.


미국 남동부 대서양 연안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에 거주하는 트래비스 킨리(Travis Kinley)는 최근 당나귀 친구인 나단(Nathan)과 또 다른 말 한 마리와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다 그는 문득 동물 친구들에게 자신이 노래를 불러주는 영상을 녹음하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혔다.

 

그리고 그가 선택한 곡은 디즈니 라이온 킹의 주제가인 '서클 오브 라이프(Circle of Life)' 였다.

 

라이온 킹에 수많은 동물이 출연한 것이 나단의 선곡에 영감을 줬을 것이고, 그 선택은 적절했다고 타임지는 전했다.

 

킨리가 큰소리로 노래를 시작하자 그의 노래에 심취해버린 당나귀는 갑자기 노래에 참여했다.

 

깜짝 놀랐지만 킨리는 계속해서 노래를 이어갔고, 당나귀 역시 멈추지 않으며 둘은 듀엣곡을 완성했다.

 

 

  

당나귀와 함께 듀엣곡을 부르는 모습을 킨리는 동영상으로 촬영했고, 이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그는 "내가 라이온 킹의 오프닝 가사를 부르자 나단이 합류했다"며 "이 친구를 사랑하라!"고 게시글을 남겼다.

 

둘의 영상을 접한 전 세계의 네티즌들은 "수준급 노래 실력, 아름다운 화음이다", "옆에 있던 다른 말은 부끄러워하는 것 같다", "다른 노래도 또 들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유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