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대웅펫, 댕냥이 비타민 '임팩타민펫' 출시

 

[노트펫] 대웅펫(대표 문재봉)은 대웅제약의 스테디셀러 ‘임팩타민’을 반려동물 전용 비타민 제품으로 개발한 임팩타민펫 2종(임팩타민펫 강아지, 임팩타민펫 고양이)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임팩타민펫은 대웅제약의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임팩타민’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했다. 임팩타민과 마찬가지로 활력 증진에 필수적인 비타민B 8종(B1, B2, B3, B5, B6, B7, B9, B12)을 한 알에 담았다.

 

사료 섭취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 A, D, E, K와 아연, 셀렌, 타우린 등도 반려견과 반려묘의 생리학적 특성에 맞게 반영했다. 영양성분은 미국사료관리협회(이하 AAFCO)가 제시하는 권장 영양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했다.

 

체중 5kg을 기준으로, 5kg당 하루 1회 한 알만 지급하면 된다. ‘임팩타민펫 강아지’는 반려견이 간편하게 씹어 삼키도록 소형 츄어블 형태로 제작했다. 캡슐 제형인 ‘임팩타민펫 고양이’는 캡슐째 급여도 가능하며, 캡슐을 열고 내용물을 사료 또는 간식에 섞으면 보다 간편하게 먹일 수 있다.

 

대웅펫은 "임팩타민펫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사료 제조시설이 아닌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에서 생산한다"며 "사료관리법 기준보다 깐깐한 식품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했으며, 건강기능식품 표시기준법에 맞춰 영양성분도 꼼꼼하게 모두 표시했다"고 강조했다.

 

제품 표기상 임팩타민펫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OEM/ODM 업체인 뉴트리케어에서 제조된다. 

 

문재봉 대표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하면서 좋은 사료를 찾던 반려인들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확실히 챙기기 위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영양제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며 "대웅펫은 제약 바이오 분야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건강보조제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웅펫은 이리온 대표원장 출신인 문재봉 대표가 설립한 한국수의정보에서 출발한 회사로 지난해 8월 대웅제약이 반려동물 의약품과 의료서비스 등 반려동물 분야 진출 목적에서 인수했다. 임팻타민펫은 대웅펫의 첫 제품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