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 메리퍼핑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14일부터 27일까지.. 최대 49% 할인,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는 퍼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강아지매트, 강아지집, 강아지 탈취제 등 최대 49%의 파격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강아지매트 구매 시 탈취제(300ml) 본품을 증정하며 강아지집 구매 시 강아지집에 딱 맞는 퍼핑 펫하우스 방석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근 런칭한 강아지 탈취제 미니 5종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도어사인을 증정한다.

 

신제품 강아지 탈취제 미니 5종 세트는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5가지 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라벤더, 로즈제라늄, 시더우드, 유칼립투스, 클라리세이지 5종의 향으로 국제 공인 인증기관인 프랑스 ECO CERT유기농 인증 및 영국 ORGANIC인증을 받은 고급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했다.

 

탈취력 테스트 또한 96% 이상으로 특히 유해 암모니아 제거 능력이 탁월하여 반려동물의 배변냄새 및 매트에 베인 잡내, 사람의 땀냄새 등에도 탈취 효과가 확실하다는 설명이다.

 

퍼핑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한 해 동안 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남은 2020년도 잘 마무리하시고 2021년 새해에도 퍼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퍼핑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는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