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돌로박스, 8월 박스 출시..'댕댕이에게 마음껏 뒹굴 자유를!'

 

[노트펫] 코로나19 여파에 캠핑 열풍이 다시금 불고 있다. 우리집 댕댕이도 빠질 순 없다. 장마가 끝난 뒤 찾아올 무더위에 강아지도 즐겁게 캠핑은 물론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용품들이 나왔다.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건강 세트 '돌로박스'가 내놓은 8월의 박스. 강아지가 더 시원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메인 상품은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댕댕이 전용 뒹굴복.

 

산책이 끝나고 나면 강아지 몸에는 잔디와 모래, 흙, 나뭇잎이 한가득이다. 옷을 입혔어도 머리가 아프기는 마찬가지다. 사람 취향과는 다르게 꼬릿하고 비린 냄새를 좋아해서 뒹구는 것을 좋아하는 강아지들. 뒹굴복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돌로박스의 뒹굴복은 프리미엄 스판덱스 원단을 사용해서 원단의 마찰력을 최소화했고, 덕분에 잔디나 모래 등이 쉽게 떨어진다. 스판덱스 답게 신축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도 제공해 준다.

 

소매를 부착해서 입히면 오염 방지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고, 뒹굴복에 붙어 있는 귀에 아웃도어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진드기와 모기를 쫓아줄 수도 있다.

 

 

두번째 제품은 쿨링 스프레이다. 강아지 옷이나 방석에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다. 주변 온도를 무려 8도 이상 낮춰주는 제품으로 뒹굴복에 뿌려서 함께 사용하면 시원한 산책길을 만들어줄 수 있다.

 

또 집안에 있을 때 쿠션이나 방석에 쿨링 스프레이를 뿌리면 시원한 냉기가 강아지들을 쾌적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세번째 캠핑 바베큐 세트는 노즈워크 장난감이다. 바스락과 삑삑이 풍미가 가득한 스테이크 인형에 삑삑이가 알알이 가득찬 옥수수 인형을 노즈워크형 불판에 담으면 캠핑 바베큐 세트가 완성된다.

 

 

간식으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관절 케어 효과까지 있는 칭찬 트릿 관절이 제공된다.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은 눈에 좋은 블루베리와 피모에 좋은 고구마를 넣어 만든 건강한 천연 수제 아이스크림이다. 칭찬 트릿 과절은 1.3kcal 저칼로리에 1cm 미만의 나노사이즈로 훈련 보상용으로 더없이 훌륭하다는 설명이다.

 

한편 돌로박스는 국내 유일의 선택형 반려견 구독서비스다. 8월의 박스 상품 중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제품이 있다면 건강식품과 장난감, 용품 등 어느 것이든 바꿔서 받아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