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궁디팡팡에서 만나요"..고양이 생식·영양제 출품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이번주말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가한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플리마켓에서 출발 국내 최대 고양이 박람회로 발돋움한 전시회다. 먹거리부터 용품, 소품, 아트 작품까지 총망라하며 지난해 행사 때 4만 명 이상이 다녀갔다. 이번 궁디팡팡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열린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궁디팡팡에서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의 고양이 자연식 제품과 함께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각종 영양제 제품을 내놓는다.

 

지난 2019년 첫 제품을 내놓은 레이앤이본은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강아지는 물론 고양이 자연식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국내 대표 반려동물 자연식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최고급 재료 사용과 함께 영양 균형에 초점을 맞춘 레시피로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한국영양전문동물병원장이기도 한 정설령 대표의 반려동물 영양에 대한 전문성이 기본 바탕이 됐다.

 

 

레이앤이본의 반려묘를 위한 생식 샘플 4종이 판매된다. 닭고기, 닭고기와뼈, 오리고기, 오리고기와뼈 등 4종의 생식 샘플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 준비된 샘플 4종은 1팩에 150g으로 기본 레이앤이본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샘플팩보다 소량인 샘플팩이 판매된다. 이 샘플팩은 3등분 된 용기로 50g씩 나누어져 있어 소분하는 불편함을 덜어 간편하게 급여 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 반려견을 같이 키우는 보호자들을 위해 반려견 생식 제품도 소량 준비된다.

 

현장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고양이와 강아지 자연식 모든 제품을 현장에서 예약구매할 수 있다. 예약구매 제품은 대략 2주 뒤인 7월6일부터 발송된다. 10개 구매시 1개를 덤으로 증정하는 착한 간식 판매도 진행한다. 여름철 기력 보충에 좋은 사슴 곰탕과 녹용 메뉴가 준비돼 있다.

 

영양제 브랜드인 닥터레이는 현장 판매와 함께 1 2 3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코이단 원료의 면역 증강제 후코이카 1박스,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 2박스, 관절영양제 바나퀸 3박스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녹용을 증정한다. 바나퀸은 지난 3월 와디즈 펀딩에서 1억7400만원의 펀딩 실적을 기록, 와디즈 내 반려동물 먹거리 부문은 물론 반려동물 영양제 가운데 1위 기록을 갈아치웠다.

 

 

현장 관람객들 만을 위한 현장 이벤트 '꽝없는 뽑기 이벤트'도 있다. 현장에 준비된 안내에 따라 인스타그램 피드를 리그램하면 꽝 없는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1등에게는 레이앤이본 생식 샘플 1팩, 2등은 간식 3종 박스, 3등은 쿠키 간식을 받을 수 있다. 사흘 동안 하루 최대 100명으로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진행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제1전시장 D06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