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퍼핑, '펫매트' 매진행렬 홈쇼핑서 3차 앵콜 방송

16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 진행
펫매트 6종 특가 판매, 구매 시 ‘퍼핑 펫탈취제(50ml)’ 2개 증정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이 오는 16일 롯데홈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퍼핑은 지난달 13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한 2020년형 신형’ 퍼핑 펫매트 폴딩형 제품들이 매진됐다. 이에 지난 5일 2차 앵콜방송을 진행했고, 또다시 매진됐다.

 

2020년형 펫매트는 매트의 엠보가 직물모양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매트와 바닥면의 마찰력을 높여, 미끄러짐으로 인한 슬개골 탈구와 예방에 더욱 효과적이다.

 

이번 3차 앵콜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인기를 끈 마블 디자인을 포함하여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웰시코기, 비숑 디자인의 견종매트 5종, 총 6종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폴딩형 10단 더블(1+1) 구성 구매 시, 최대 5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퍼핑 펫탈취제’ 50ml를(향 랜덤) 2개 증정한다.

 

퍼핑에서는 9일부터 홈쇼핑 방송 전에 구매를 원하거나 생방송을 볼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미리 주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미리 주문 고객에게도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과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홈쇼핑 미리 주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퍼핑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2020년형 신형 직물 엠보 펫매트 제품의 탄탄한 내구성과 미끄러짐 방지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이 높다"며 "더욱 많은 고객에게 퍼핑 펫매트로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