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진생당, 면역력 좋은 음식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특별 이벤트

 

[노트펫] 진생당은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인 진생당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 발효홍삼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중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홍삼'은 한국인이 많이 찾는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로 인기가 많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높이기,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등 기능성을 인정받아 건강 관리에 좋은 음식으로 자리 잡았다.

 

다만 홍삼을 섭취하기 전 '흡수율'에 대해 따져봐야 할 필요가 있다. 식약처 자료를 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홍삼을 먹어도 이를 온전히 흡수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되어야 체내 흡수가 가능하다.

 

한국인 25%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거나 없어 분해작용을 제대로 하지 못해 홍삼 사포닌을 제대로 흡수하기 어렵다. 즉,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홍삼을 계속 섭취해도 효능을 보기 어렵다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사포닌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려면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발효홍삼을 선택하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기에 좋다.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홍삼 컴파운드케이는 생물 전환 기술과 경제적인 발효 기술을 통해 유효 성분을 다량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이 함유된 고함량으로 면역력 증진에 좋은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인 영양제이다.

 

해당 제품은 1일 2회 2정으로 식후 또는 식간에 섭취하는 것이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도움이 된다. 또한, 정제 형태로 소분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진생당 관계자는 "홍삼이 면역력 영양제로 인기가 많은 가운데 무작정 고르기보다는 확실한 효능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을 따져보고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발효홍삼인지, 함량은 15mg 이상의 고함량인지 꼼꼼히 체크해야 좋은 영양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