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의 선택"…더블환급 평생회원반 모집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제 22회 최고득점 합격생이 선택한 ‘더블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2020년 1차 시험에 합격하면 현금으로 축하금을 지급하고, 2021년에 최종 합격 시 22% 제세공과금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한다. 또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는 11일(수)까지 최대 15만원 수강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경제적인 금액으로 수강 가능하다.

 

2년 연속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이론 완성’ 단계에서 과목별 이론을 기본, 심화로 나눠 학습한 후 ‘실전완성’ 단계에서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어서 ‘최종점검’ 단계에서는 주택관리사 시험 전에 꼭 들어야 할 마무리 특강으로 합격을 완성한다.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하고자 빈틈 없는 합격을 완성할 수 있는 ‘백점완성특강’을 마련했다.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으로 주택관리사 빈출문제는 물론, 틀리기 쉬운 고난도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다. 실전 감각과 문제 적응력 향상을 위해 정규 커리큘럼 내 문제풀이 비중도 증가시켰다.

 

이 밖에도 에듀윌 선배 관리소장이 공개하는 취업 준비법과 업무 노하우를 담은 ‘주택관리사 성공의 기술’ 도서가 특별 제공되며, 실무에 필요한 필수자격증 무료 수강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