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면역력 강화에 좋은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노트펫] 최근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꽃샘추위, 미세먼지 등 각종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그중 홍삼이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홍삼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행 개선 등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홍삼의 효능을 보기 위해 면역력에 좋은 음식, 영양제로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홍삼을 선택하기 전에 '흡수율'에 대해서 따져봐야 한다. 홍삼의 주요 성분인 사포닌은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되어야 체내에 흡수할 수 있다.

 

식약처가 발표한 자료를 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홍삼 사포닌을 컴파운드케이로 분해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아무리 몸에 좋은 홍삼을 섭취해도 좋은 효능을 누리기 어렵다는 뜻이다.

 

이에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그중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의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의 합 25mg으로 고함량인 만큼 평상시 건강 관리에도 좋은 제품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며,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정제(타블렛) 형태로 소분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고 홍삼의 특유 쓴맛을 싫어하는 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면역력 높이기에 도움되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