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고기록 공식인증 감사 이벤트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13일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공식인증 받았다. 이 같은 기록은 2016, 2017년에 이어 2019년까지 세 번째 기록으로, 업계 최초이자 유일무이하다.

 

특히 국내 최고기록을 공식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인 KRI 한국기록원은 깐깐한 심사로도 유명하기에, 세 번의 걸친 기록이 더욱 의미있다는 게 기업측 설명이다.

 

최근 3년간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험생의 공인중개사 2차 시험 평균 합격률은 약 60%다. 이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 접수된 공인중개사 수험생 평균(19%)보다 3배나 높은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업계에서 최고로 꼽히는 교수진과 온라인서점에서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를 차지할 만큼 탄탄한 교재, 체계적인 커리큘럼 등이 합격률을 높이는 데 주요하게 작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 배출 기록 공식인증을 기념해 에듀윌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퀴즈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수강할인권을, 인증기념 축하댓글을 등록한 수험생에게는 아이팟과 올스타클럽반 수강권,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