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붕해도 빠른 감태추출물..'꿀잠 자는 법' 인기

 

[노트펫] 잠 못드는 밤이 길어지는 현대인들이 적정 수면시간을 가지려고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숙면베개, 숙면 아로마오일, 숙면음료 등의 여러 수면용품이 등장하고 있지만. 최근 수면영양제로 감태추출물 효능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갈조류 해초인 감태에서 추출된 원료로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았다. 이러한 기능성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총 깬 시간 감소', '잠든 후 깬 시간 감소',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 감소', '수면 지속 시간 증가'의 변화로 확실히 입증되어 잠이 계속 와요, 자꾸 졸려요, 잠을 깊게 못자요 등 수면부족 증상을 느끼는 이들에게 인기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에서는 빠른 붕해도를 자랑하는 수면영양제 감태잠태를 출시했다. 붕해도란, 코팅된 정제가 물과 위액에 의해 체내에서 부스러지는 정도를 말한다.

 

감태추출물 제품은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섭취하므로 30분 이내 붕해가 완료되는 것이 가장 좋다.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시간은 60분이고, 해당 제품은25분으로 2배의 시간을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면과 관련하여 인정받지 않은 원료는 전혀 넣지 않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온전하게 집중하였다. 이와 함께 감태추출물의 지표 성분인 디엑콜이 30mg 함유되어 있어 확실한 수면의 질 개선을 누리는데 도움이 된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만 함유하고 붕해 시간도 빨라 숙면을 돕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정제 사이즈도 작게 구현했다"며 또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한 안전한 제품으로 꿀잠자는법, 잠 푹자는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은 숙면영양제"라고 말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적립금 지급 및 증정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하면 샤오미 미밴드 1개 증정, 감태잠태 6세트 이상 구매하면 샤오미 미밴드를 2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감태잠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