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한국철도공사 채용 준비, 에듀윌 코레일 단기패스 최신업데이트로

 

[노트펫]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이 올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경쟁채용으로 850명 선발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코레일 공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인 ‘코레일 단기패스’ 내 최신강의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코레일 단기패스’는 코레일 취업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서류전형부터 필기시험, 면접, 모의고사까지 한번의 수강으로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코레일 채용 필기전형은 전공이 추가된다. 일반,수송/ IT/차량기계,차량전기/토목일반/건축일반,건축설비/전기이론 등의 직렬별 전공 시험이 기존 NCS에 추가되는 것이다.

 

제도가 변화된 만큼 빠른 준비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27년 교육 베테랑 에듀윌은 △NCS 합격 맞춤 특강 △코레일 NCS 기본 이론 △코레일 NCS 기출유형 △NCS 봉투모의고사 등 합격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여기에 공기업 일반상식 기출 특강과 수포자 특강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코레일 NCS 교재를 통해 최신 기출 경향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선착순 한정 ‘공기업 자료집’ 4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코레일 단기패스’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