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 독한소방 평생패스로!"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해 수험생을 독하게 관리하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패키지 강의를 선보인다.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정해진 과정을 따라 밟으면 자연스럽게 합격에 가까워지는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이로써 이론부터 문제풀이, 마무리 특강까지 빈틈없이 공략한다.

 

소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과목과 횟수에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수험생의 학습 능률을 향상시키는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습은 물론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2.0’부터 전문 학습매니저의 스마트 합격시스템으로 1:1 밀착 학습 관리 서비스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에 들어간다.

 

또한 소방공무원에 필수적인 체력훈련강좌를 비롯해 초시생을 위한 ‘기초 이론 강좌’, 소방한국사 ‘핵심 테마 특강’과 소방공무원 전용 ‘면접특강’ 등 학습에 도움이 될 모든 콘텐츠를 ‘독한 학습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합격생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내는 13,500문제 문풀훈련소도 포함돼 있다. 100분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철저히 연습시킨다.

 

현재 선착순 이벤트로 국어, 영어, 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현장에서 생생하게 학습하는 ‘기본이론 현장 강의 수강권’과 어휘부터 기출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생활영어 특강’ 등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재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과목 교재를 구매하면 이현아 ‘HOW-WHY 쌩기초영어’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21년까지 최종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