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2배 빠른 붕해도 숙면에 도움"..감태추출물 함유 '감태잠태' 이벤트

 

[노트펫] 잠 푹자는법, 잠 잘오는 방법, 숙면하는법을 찾는 현대인들이 늘면서 수면에 좋은 음식 감태추출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숙면하는방법으로 수면에 좋은 차, 숙면오일, 잠 잘오는 향, 잠오는 음료수, 디퓨저 등 다양하게 있지만 감태추출물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바로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원료이기 때문이다.

 

인체적용시험을 보면 감태추출물을 섭취한 섭취군에서 '총 깬 시간 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중 나타나는 호흡장애지수 감소', '수면 시간 지속 증가'의 긍정적인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감태추출물의 기능성이 알려지면서 최근 수면영양제의 주목도가 높다.

 

특히 온궁민건강프로젝트에서 출시한 수면 건강기능식품 감태잠태가 수면과 관련하여 인정받지 않은 원료는 일절 넣지 않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담아낸 제품으로 수면의 질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붕해도 시간이 식약처에서 제시한 60분보다 2배 빨라 흡수가 용이한 것이 특장점이다.

 

붕해도란, 정제와 같은 고형제가 물과 위액에 의해 체내에 부스러지는 정도를 뜻한다. 보통 감태추출물 제품은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섭취하므로 30분 이내 붕해가 완료되는 것이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감태잠태는 수면 건강기능식품으로 GLP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 평가를 통과하여 안전성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또한 정제 크기도 작게 구현하여 목 넘김에 불편함이 없어서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고 잠자기 1시간~30분 전 1일 1회 2정만 챙기면 되어 간편하다"고 말했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적립금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시 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제품에 대한 성의가 가득 담긴 후기를 남기면 우수 리뷰자에게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하면 수면 패턴 분석이 가능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