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사회복지직 공무원 평생패스' 과정 지원..무제한 수강 가능해

 

[노트펫] 사회복지직 공무원은 채용 규모가 증가하는 반면, 지원자가 감소하는 추세로 경쟁률이 낮아지면서 합격 가능성이 높아진 직렬이다.

 

2022년까지 지속될 사회복지직 공무원 대규모 증원 계획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을 비롯해 다양한 행정직 공무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평생패스' 과정을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나섰다.

 

사회복지직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평생패스 과정은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합격 시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생, 교수진,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관리'와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뿐만 아니라 초시생을 위한 다양한 기초 특강과 매월 업데이트되는 테마 특강, 기출문제 및 해설 강의와 합격생 콘텐츠까지 합격에 필요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해당 과정을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사회복지직 공무원에 최종 합격할 경우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회복지직 공무원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절차에 따라 환급을 신청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직 공무원 평생패스의 환급 안내 사항 및 상세 커리큘럼은 에듀윌 사회복지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