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위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 선보여

 

[노트펫]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은 열정이 넘쳐나고 계획과 포부가 방대하지만, 시험 대비를 하다 보면 정신력이나 의지가 감소하기 마련이다.

 

이런 이유로 초반과 비슷한 페이스를 유지하기 힘들고, 그만큼의 의지력을 끌어올리는 것에 어려움을 느낀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는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마련하여 독한 의지로 시험 준비부터 합격의 문까지 열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해당 강의는 합격을 할 때까지 전과목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2021년까지 시험에 합격하면 100% 수강료를 환급해 준다는 장점으로 수험생들의 합격 의지를 불태워 준다.

 

강좌는 단순히 필기, 이론 강의에서만 그치지 않고 필기, 체력, 면접까지 소방공무원 합격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담았다.

 

이론 강의에서는 전 교수진, 전 과목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기초이론부터 기본, 심화이론까지 완벽한 이론 학습과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까지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했다.

 

문제풀이 훈련소에서는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철저한 연습을 할 수 있다. 매주 약 100문제가 신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실력 진단 테스트-데일리 테스트-위클리 테스트-온라인 모의고사까지 응시 가능하다.

 

수강신청을 하는 이들 중, 선착순 수험생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고득점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국어/영어/한국사 과목을 담은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 JJJ 영어 하프 모의고사, 1~2월 기본이론 현장강의 수강권까지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경채 3과목을 포함한 5과목 교재를 구매하는 이들은 30만원 상당의 이현아 쌩기초영어 또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모든 혜택은 합격 시 0원에 해당한다. 제세공과금을 제외하고,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기 때문에 독한 의지를 더욱 불태워 준다.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다음 시험기간까지 수강 연장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