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2020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전기기사 교육 부문 1위 에듀윌은 오는 12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전기기사 합격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전기기사 시험 이슈 및 전기 분야 전문 인력 수요와 전망을 발표하고, 2부에서는 최근 시험의 출제 경향 및 학습 전략을 대공개한다.

 

또한, 3부에서는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분석한 합격생의 합격 패턴과 수험 전략을 전수하며, 마지막 4부에서는 에듀윌 교수진의 간담회가 진행돼 시험준비에 대한 디테일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 수강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코백, 프리노트, 합격기원 클로버, 2020 플래너 등이 포함된 ‘합격할거~약’ 패키지 및 전기기사 핵심개념서, 당일 인강/현강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질문을 등록 후 설명회 참석하는 총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설명회 참가 신청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