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전기기사 계산문제 해결책 ‘에듀윌 전기기사 기초수학 무료 강의’

 

[노트펫] 전기기사 합격생 후기를 읽다 보면 과거에 ‘수포자’, 즉 수학을 포기한 이들이었다고 말하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전기기사의 시험 문제 절반 이상이 계산문제인데, 수포자들이 합격한 비법은 무었일까? 바로 전기기사 합격의 첫걸음인 ‘기초수학’을 탄탄하게, 새롭게 다지면서 시작했기 때문이다.

 

기초수학 실력이 탄탄하면 문제 풀이를 할 때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기본 실력이 있는 이들이라면 심화문제도 빠르고 쉽게 학습이 가능하지만, 수포자에 가까운 이들이라면 어떻게 학습을 시작해야 할 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준비한 ‘10강으로 완성하는 기초수학’에 주목받고 있다. 에듀윌의 기초수학 강의는 한 시간 가량의 수업을 총 10강으로 구성, 하루 2시간씩 5일만 투자하면 기초수학을 완전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비전공자를 비롯해 기초수학이 약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이번 강의를 통해 기초수학 실력을 배양할 수 있다. 강의는 전기(공사)기사 기초용어 및 공식, 기초수학 기본편, 기초수학 응용편 등 3과목을 압축해 구성, 기초수학에 대한 개념 정리부터 시작해 문제풀이까지 완성이 가능하다.

 

왕초보 수험생들의 쉽고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강의만족도 92%에 달하는 코어전기 김영복 교수, 뫼비우스 전기 안광선 교수의 드림팀으로 강의가 진행, 수험생들의 전기기사 합격의 지름길로 인도한다.

 

기초수학 0원 강의는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일로부터 5일간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