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채용 베스트셀러 1위 도서로 온라인스터디하세요"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년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채용 대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철도공사 부문 12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상위권을 모두 석권했다.

 

‘2020 에듀윌 코레일 운전·차량 NCS 봉투모의고사 5+1회’ 수험서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2020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사무영업 NCS 봉투모의고사 4+1회’, ‘2020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실전모의고사 4회’ 시리즈가 2위, 3위를 석권했다.

 

이와 관련 네이버 취업대학교에서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코레일 수험서 3종 교재를 활용한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 중이다.

 

오는 25일까지 모집하는 에듀윌 코레일 온라인스터디는 에듀윌 취업연구소의 1:1 학습관리, 코레일 전문 강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우수 참여자 대상 유료 강의 및 백화점 상품권 등의 특별 혜택이 마련됐다.

 

에듀윌의 코레일 채용 대비 수험서는 2020년 코레일 전공 시험을 전격 반영했으며, 시험 유형에 맞춰 새로운 문제를 수록한 100% 완전 신간이라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2019년 7월 시행된 가장 최근의 코레일 필기시험을 복원하여 기출복원 모의고사 1회를 추가 수록했다. 직업기초능력평가는 지금까지 시행된 코레일 필기시험의 세부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해 수험생이 2020년 상반기 시험 전 꼭 풀어야 할 문제만으로 수록한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직무수행능력평가는 공기업에서 그동안 출제되었던 전공과목의 유형별·영역별 출제빈도를 분석,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하여 문제를 구성했다. 에듀윌 코레일 봉투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예스24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