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반려동물 전문몰 펫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 서울펫쇼 출격..최대 80% 할인

지위픽, 헤일로 등 유명 인기 사료 판매
5000원 펫프렌즈 부스 할인 쿠폰 지급 등 경품 이벤트

 

 

[노트펫] 반려동물 전문몰 펫프렌즈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 서울펫쇼'에 참가해 사료, 용품, 간식 100여 종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펫프렌즈는 '2시간 뒤 도착 심쿵배송'이라는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1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이끌어 냈다.

 

펫프렌즈는 반려동물 집사들이 선호하는 ‘지위픽’, ‘헤일로’, ‘ANF’, ‘질캐나다’, ‘퓨어비타’ 등 인기 사료 10종과 동결건조 간식 ‘캣만두’, ‘촉촉트릿’, 인기 덴탈껌 ‘그리니즈‘, ‘치카츄’ 등 인기간식 30종 이상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또 반려동물 집사들의 만족스러운 쇼핑이 가능하도록 이번 박람회 기간 매일 펫프렌즈앱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펫프렌즈 부스 현장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놓고 있다.

 

최승하 펫프렌즈 고객소통본부장은 "처음 박람회에 참여하여 고객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반려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펫프렌즈가 되도록 앞으로도 여러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서울펫쇼’의 자세한 참가업체와 이벤트는 서울펫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펫프렌즈 앱을 설치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펫프렌즈 부스는 제1전시장 1-101번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