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궁디팡팡 참가.."메리냥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되는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크리스마스'에서 에서 '메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앤이본의 닭과 오리 등 고양이 생식 샘플 4종을 현장판매하고, 고양이용 자연식 모든 제품에 대해 현장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구매하는 집사들에게는 2kg 당 250g의 동일메뉴 샘플이 함께 배송된다.

 

또 레이앤이본이 조만간 공식 론칭하는 신제품 사슴 곰탕과 녹용 제품도 현장 판매한다. 곰탕과 녹용 둘 다 10팩을 구매하면 1팩을 추가 증정하는 10+1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궁디팡팡에 앞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SNS에서는 사전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참여하는 모든 집사들에게 궁디팡팡 캣페스타 현장에서 기호성 좋은 레이앤이본의 간식을 증정한다. 또 리그램 피드에 따라 건조 간식부터 사슴 곰탕까지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현장에서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마그네타와 후코이카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제 1전시실 B04 부스에 위치한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정설령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는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고양이학원 세미나반의 강사로도 참여한다.

 

14일 토요일 오후 3시30분부터 1시간 반 동안 고양이 사료 라벨 읽는 법을 주제로 시판중인 사료가 고양이에게 적절한 재료를 사용했는지, 영양학적 밸런스를 갖췄는지 평가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준다.

 

한편 궁디팡팡 캣페스타에는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우수한 고양이 식품 및 용품, 가구 업체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국내 유명 고양이 일러스트 작가들이 참가한다.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운영하고, 참가사별 '궁팡 특별 이벤트' 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혜택이 마련돼 있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8000명에게 웰컴 기프트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니들펫과 마리캣, 시바스대갈 작가가 참여하는 '아름다운 한국 토종 고양이전', 아기와 고양이가 건강하게 어울려 지내는 모습을 담은 '궁디팡팡 육아육묘전'도 전시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