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퍼핑, 신제품 '펫 카시트' 론칭 3일만에 완판

1차 생산분 완판..추가 생산 진행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 브랜드 퍼핑에서 선보인 '펫 카시트'가 론칭 3일 만에 완판됐다고 6일 밝혔다.

 

퍼핑은 지난 4일 반려동물과의 안전한 동행을 위한 ‘펫 카시트’를 선보였다.

 

퍼핑 ‘펫 카시트’는 펫체공학적 설계로 완성한 높고 튼튼한 4면 에어백으로 급정거, 돌발 상황 등 사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반려동물에게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해준다. 하네스와 연결하여 이탈을 방지하는 안전고리가 2개 내장되어 있어, 최대 2마리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초극세사 신소재로 공기 함유층이 높아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복원력, 세균 번식 방지에도 탁월한 마이크로화이버 솜 100%를 사용했고, 면터치 원단으로 탄탄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에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오염 방지에 유용하다.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실리콘 도트로 밀림방지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퍼핑 '펫 카시트'에 대한 온라인 소비자 반응 또한 "올인원으로 사용 가능한 카시트 완전 취향 저격", "우리 강아지가 자동차에 거부감을 덜 느낀다", "쿠션의 안정감이 최고다" 등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퍼핑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펫 카시트'의 추가 생산을 기존 예상보다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며 "빠른 시일 내에 고객들을 다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퍼핑에서는 12월 한 달간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 원을 지급하며,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5000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5000원의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출석 체크 이벤트는 기존 회원도 참여 가능하며, 적립금은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