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굴삭기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시험 에듀윌 수험서 인기

 

[노트펫] 전체 국가기술자격증 중 지게차운전기능사, 건축기사, 한식조리기능사 등이 이른바 취업이 잘 되는 유망자격증으로 통한다. 기업들의 자격증 취득 인력에 대한 수요는 구직자들의 국가기술자격 선호도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됐다.

 

취득 연령별 자격증을 분석해 본 결과 30대 이상 모든 연령층에서 지게차운전기능사가 자격증 취득이 가장 많았던 것. 남성의 경우 그 다음 가장 많이 취득한 자격증이 굴삭기운전기능사 자격증 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굴삭기 운전기능사 및 지게차 운전기능사 자격증 필기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자사 교재를 준비했다. 바로 ‘에듀윌 답만보이는 굴삭기 운전기능사 필기’와 ‘에듀윌 답만보이는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교재를 마련한 것.

 

에듀윌은 해당 교재들에서 각 자격증의 단원별 핵심 이론 정리를 통해 필기시험에서 반드시 출제될 핵심 이론만 압축했다. 이어서 필기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단원별 핵심문제’를 제공하고 있다.

 

필기시험 기출문제 중 엄선한 문제를 단원별로 수록했으며, 이를 통해 수험생은 취약점 파악과 함께 해당 부분을 집중적으로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실제 시험처럼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CBT 모의고사’도 준비했다. 최신 기출문제로 구성된 CBT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굴삭기/지게차 운전기능사 교재안에 ‘실력 확인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총 10회분의 ‘실력확인 모의고사’를 통해 굴삭기, 지게차 운전기능사 시험에 출제될 문제 유형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답만보이는 굴삭기 운전기능사 필기’와 ‘에듀윌 답만보이는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