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건강UP 캠페인 운동특강 진행 “상체 근력운동 어렵지 않아요”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구로구와 함께 ‘건강UP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업무 스트레스 해소 및 동료 간 화합과 소통의 여건을 마련하고자 진행하는 직장인 건강생활실천 프로그램으로 10월 한 달동안 운동, 건강, 영양에 관한 특강이 마련되기도 했다.

 

지난 5일에는 ‘상체 근력운동’을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됐다. 스트레칭 밴드를 활용해 몸 안의 근육을 늘려주는 동작을 체험했다. 스트레칭과 스쿼트 등 사무실이나 집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동작들로 진행됐으며, 동작을 따라하는 임직원들의 열기로 E스퀘어가 가득 찼다.

 

에듀윌은 휴식을 통해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오후 4시부터 4시 30분까지 30분간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번 에듀윌의 건강UP 특강도 에듀윌 집중휴식시간을 활용해 진행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더 건강한 직장 생활, 더 활기찬 일상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 증진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에듀윌은 앞으로도 더 세심한 복지 실현을 통해 언제나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A형 간염' 단체 예방접종과 독감예방 주사를 전액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건강검진과 대사증후군 검진을 비롯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 시스템 및 KF94 황사마스크를 제공하는 등 임직원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