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페슬러, 코리아펫쇼에서 만나요..라돈 걱정없는 배변패드 출품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페슬러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6회 코리아펫쇼 썸머'에 참가, 싸다패드 등 신제품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페슬러는 이번 코리아펫쇼에 총 4개 부스 규모로 200여 가지의 제품을 출품한다. 페슬러와 함께 자매 브랜드인 금강아지, 은고양이의 제품이 망라된다.

 

특히 8월 셋째주 정식 출시되는 '싸다패드'를 선보이고, 리뉴얼된 배변패드와 강아지 간식을 내놓는다. 싸다패드는 강력한 흡수력에 더해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라돈 검출 테스트에서 안전기준치를 통과, 반려동물은 물론 보호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슬러의 대표상품으로 날개가 확장돼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는 이동장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보호자들에게 제공한다.

 

페슬러는 코리아펫쇼 기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페슬러(@petstler)를 팔로우하고, 페슬러 부스와 제품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짜먹는 습식간식 개셀렘 간식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SNS 이벤트는 3일 동안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각각 50명씩 총 300명에게 개설렘 간식 1개를 증정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저키류와 고가의 간식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보호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시할 예정이다.

 

페슬러는 지난 3월 수원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25회 코리아펫쇼 참가를 통해 박람회에 데뷔했다. 이번 코리아펫쇼와 마찬가지로 4개의 부스 공간에 총 200여 가지 제품을 출품, 코리아펫쇼 기간 참가업체 가운데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이번 코리아펫쇼에는 페슬러를 포함해 150개 업체가 참가한다. 고양이 특별관으로 '집사로 냥이길'을 구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EBS '세나개'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행동학 세미나 ‘우리 서로 알아가기’, 유튜버 펫칼리지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반려인 고시’,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 힐링 마사지 등의 부대행사도 예정돼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