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반려동물용 항산화보조제 마그네타 출시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 론칭..첫 제품 항산화보조제 출시

유기농 원료 제조 인증 美 로빈슨 파마서 생산

 

사진 닥터레이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은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 론칭과 함께 첫 제품으로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급여할 수 있는 반려동물용 항산화보조제 마그네타(MAGNETA)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닥터레이는 효과가 없는 제품을 갖가지 마케팅을 통해 판매하는 형태가 아닌 실제 최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설계, 정확한 용량과 성분을 맞춰 최고의 생산시설에서 생산한 영양제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착향제, 방부제, 화학부형제, 유전자변형물질, 합성산화방지제, 추출용 알코올, 호르몬제를 넣지 않은 7무(無) 원칙을 지키는 것은 기본이다.

 

첫 제품인 항산화보조제 마그네타는 전세계에서 사람과 동물의 영양제를 만드는 가장 유명한 회사 중 하나인 미국의 로빈슨 파마에서 생산된다.

 

로빈슨 파마는 미국 FDA로부터 cGMP인증을 받은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고 매번 제품이 만들어 질 때마다 생산 시설, 제조 과정, 원자재 모니터링 등을 시행하여 일관되고 안전하게 제품을 생산한다.

 

NSF에서 정기적인 현장 검사도 받고 있으며 인증 조건이 까다로운 미국에서 CCOF와 UDSA의 유기농 원료 제조 인증을 받았다.

 

닥터레이의 마그네타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구성돼 있다.

 

EPA와 DHA,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 코엔자임 Q10 (Ubiquinol), 라이코펜 (Lycopene), 커큐민 (Curcumin), 베타-캐로틴(Beta-Carotene) 등이 제품을 구성하고 있고, 해당 유효 성분들은 생체내 세포가 가지는 항산화 방어기전보다 산화 기전이 우세하여 생기는 문제로 각종 내과적 질환, 노화, 약물, 환경 오염, 스트레스 등을 유발하는 산화 스트레스 상태를 완화시켜 줄 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증가시켜준다.

 

정설령 대표는 "항산화 영양소들은 단일로 사용하는 것보다 여러 종류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시너지가 있다"며 "여러 단계를 거쳐 진행되는 활성 산소 중화 과정 각 단계마다 마그네타에 함유된 항산화 영양소들이 각기 작용하면서 항산화 효과를 더욱 높이게 된다"고 소개했다.

 

사진 닥터레이

 

마그네타는 또 노화를 억제할 뿐만 아니라 신장, 심장, 간의 기능이 떨어진 경우나 인지 기능이나 면역 기능이 떨어진 경우, 그리고 항암효과가 필요한 경우에 급여하면 좋고, 각종 내과적 질환에도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소프트젤 형태인 마그네타는 산소, 수분, 빛, 열등에 의해 파괴되기 쉬운 항산화 영양소를 피시(fish) 젤라틴을 사용해 일반 빛이 거의 투과할 수 없도록 제조해 일반 젤라틴 캡슐에 비해 영양소 보존 효과가 더 높다.

 

1통에는 총 60개의 소프트젤이 들어 있다. 하루 기준으로 체중 10kg 미만은 1알, 10~30kg 미만은 2알, 30kg 이상은 3알을 급여하면 된다. 아이 특성에 따라 알약을 잘 먹는 아이에게는 손으로 직접 주거나 음식에 올려 주고, 약 먹기를 싫어하는 아이에게는 캡슐째로 음식에 싸서 주면 된다. 알약 먹기를 힘들어 하는 아이에게는 캡슐을 잘라 내용물을 짜서 주거나 필건을 사용하면 된다.

 

닥터레이 마그네타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의 스마트 스토어(http://smartstore.naver.com/rayvonne)를 통해 판매된다.

 

닥터레이는 마그네타 출시에 맞춰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http:/.www.instargram.com/k_nrc)과 블로그에서 공개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