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 수험생 관리형 수업 과정 선봬

 

[노트펫]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은 2020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관리형 수업과정을 선보이고 해당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부산 서면학원의 수험생 관리형 과정인 ‘독한 9급공무원 평생패스’는 수험생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총 5단계로 구성된 ‘독한 커리큘럼’을 포함했다. 9급공무원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개념이론’ 단계와 학습한 이론을 요약하고 복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 각 단원별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기출분석’ 단계를 제공하며 국가직 9급공무원과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의 실전 문제를 풀어보는 ‘실전문제풀이 1’과 ‘실전문제풀이 2’ 단계를 준비했다.

 

이 밖에도 해당 과정은 실력점검 테스트부터 1:1 상담 등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2020년에 시험을 다시 도전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대방, 노원, 인천, 수원, 대전, 부산 서면학원은 재등록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21일까지 등록할 경우 인상전 수강료로 등록할 수 있다.

 

2020년 9급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관리형 과정인 ‘독한 9급공무원 평생패스’ 및재도전 이벤트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9급공무원 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에듀윌은 전국 6개 지역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서울 대방을 비롯해 서울 노원ㆍ인천 부평ㆍ경기 수원ㆍ대전ㆍ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