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공법’ 등의 교재도 차례대로 해당 부문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을 경험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나 중간 점검이 필요한 수험생 등을 위해 준비됐다. 해당 교재로는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의 점검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해당 교재의 문제를 풀어본 후 ‘SELF 체크리스트’를 통해 취약 영역을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채점 시 다양한 기호로 자신의 이해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본서와 연계 학습이 가능하도록 취약 영역별 기본서 페이지를 표기했다.

 

또한, 주요 키워드가 담긴 빈출 지문을 빈칸 채우기 문제로 구성했으며, 관련 이론을 다시 확인하고 싶을 경우 기본서와 연계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난해 실시된 제 29회 공인중개사 시험지를 실제 시험지와 같게 구성해 제공한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을 비롯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관련 다양한 교재의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